이전 제품다음 제품

1544-0173

13:00 ~ 17:00
SAT,SUN,HOLIDAY OFF
E-MAIL sakun@kuns.co.kr

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FAQ

게시판 상세
제목 [A/S관련] 품질보증기간 및 A/S 규정에 대해 알려주세요.
작성자 사쿤 (ip:)
  • 작성일 2015-02-09 19:04:01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1036
평점 0점

품질보증기간: 구입 후 1

보상기준

1) A/S 판정은 사쿤 온라인스토어 고객센터에서 이루어지며 판정결과는 품질보증기간 및 제품하자 또는 소비자 과실 여부에 따라서 결정됩니다.

2) 판정결과에 따라 수선비용이 발생될 수 있으며 제품 수선이 불가능할 경우 재반송이 이루어집니다.

A/S 접수방법: 사쿤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(1544-0173)

A/S 기간: 사쿤 고객센터 입고 후부터 수선완료까지 약 14일에서 20일 정도 소요

               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
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